전체메뉴 닫기

홈으로

      플라즈마

      • 알커미스 플라즈마 분해기술 기대효과

        특정물질의 분해·처리·자원화 선순환 사이클을 확보


        HCFC, HCF 등의 폐액 내 잔류 불소를 이용하여 폐액내 환경 유해물질을 제거함과 동시에 산업적으로 큰 부가 가치를 갖고 있는 플럭스를 제조하여 고 위험물질로부터 유의미한 자원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오늘날 전량 수입에 의존하는 불소계 화합물의 수입 대체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알커미스 플라즈마 분해 기술이란?

        HCFCs 및 HFC는 오존층 파괴와 지구 온난화를 유발하는 특정 물질입니다. 플라즈마는 특정 물질과 그 폐기물을 분해 시 발생하는 불소와 불산에 알루미늄과 포타시움을 반응시켜 알루미늄 플럭스를 제조하는 기술입니다. 


        아울러, 소형화 및 이동화가 가능하고 파괴 및 제거효율(DRE)이 99% 이상인 토치 방식의 고효율 열 플라즈마 분해 기술입니다.


      • 왜 플라즈마 분해기술이 필요한가요?

        특정물질의 생산 단계와 폐기 단계의 법률이 각각 존재하지만 법률별 관리대상물질 및 기기가 상이하여 관리 사각지대에서는 폐 냉매가 무단배출 또는 폐기되는 실정입니다. 





      • 알커미스 플라즈마 분해기술( 후 처리 )

        ✔ Microwave Plasma 부산물 후처리,  소량의 부산물 처리를 위한 Dielectric – Barrier Discharge, Under water Discharge System등을 통해 후처리 기술 개발 


      • 알루미늄 플럭스란?

         K1-3AlF4-6


        Potassium fluoroaluminates : K 28∼31%, Al 16∼18%, F 49∼53%

        알루미늄 용접하기 위해 알루미늄 플럭스를 이용하는데, 플럭스는 자연 산화피막을 제거하며 표면이 다시 산화되는 것을 방지하여 브레이징 공정을 수월하게 진행시키는 역할을 함으로 향후 자동차 산업 및 전자산업에서의 생산성 증대를 위해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기존 용접과의 다르게 브레이징의 경우, 기존 모재를 녹이지 않고 용접 가재만 녹여 접합시키기 때문에 넓은 접촉면적 보다 강고한 접합이 가능하고 동시에  여러 부품을 처리할 수 있어 공정화 및 대량 생산에 장점이 있습니다. 

      • 알루미늄 플럭스 적용 분야

        ✔ 전 세계 주요국에서는 연비 규제가 강화되는 추세로, 현재 기준에서 2020년까지 30% 이상 연비 향상이 필요한 상황으로,  연비 향상을 위한 경량화로 인해 알루미늄 적용 비율을 높여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측되고 알루미늄 플럭스 사용량도 증가 


        ✔ Aluminum 소재의 접합 부분에서  Aluminum flux 가 가장 많이 사용되고 산업분야에서 요구되는 기계적인 물성 및 강도를 만족하는 Aluminum 산업의 핵심소재로 자동차, 전자제품에 활용 가능